게임 프로그래밍 사용 설명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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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 강의명 | 첨부파일 | 샘플동영상 | 강의시간 | 1강 | 박문수 :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 1 | | | 25분 | 2강 | 박문수 :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 2 | | | 17분 | 3강 | 박문수 :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 3 | | | 15분 | 1강 | 하민우 : 게임 개발자 - 1 | | | 13분 | 2강 | 하민우 : 게임 개발자 - 2 | | | 6분 | 1강 | 김현복 : 교수님의 경험담 - 1 | | | 16분 | 2강 | 김현복 : 교수님의 경험담 - 2 | | | 14분 | 3강 | 김현복 : 프로그래밍 관련 Q&A | | | 19분 | |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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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 강의명 | 첨부파일 | 샘플동영상 | 강의시간 | 1강 | 스크래치란? 설치 방법과 실행 | | | 21분 | 2강 | 캐릭터 움직이기 | | | 24분 | 3강 | 시간과 점수 만들기 | | | 23분 | 4강 | 캐릭터 점프 만들기 | | | 25분 | 5강 | 발판과 장애물 만들기 | | | 22분 | 6강 | 캐릭터 발사 만들기 | | | 22분 | 7강 | 캐릭터를 방해하는 적 만들기 | | | 22분 | 8강 | 스테이지 구성하기 | | | 22분 | 9강 | 보스 만들기 - 1 | | | 23분 | 10강 | 보스 만들기 - 2 | | | 22분 | |
언리얼엔진 블루프린트를 활용한 게임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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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 강의명 | 첨부파일 | 샘플동영상 | 강의시간 | 1강 | Unreal Engine 살펴보기 | | | 28분 | 2강 | BluePrint - Basic | | | 26분 | 3강 | BluePrint - Variable | | | 21분 | 4강 | BluePrint - Key Event | | | 23분 | 5강 | BluePrint - AxisMapping | | | 26분 | 6강 | Camera & BackGround | | | 25분 | 7강 | Sprite Animation | | | 25분 | 8강 | Character Action | | | 31분 | 9강 | Obstacle | | | 26분 | 10강 | Trigger | | | 37분 | |
게임 프로그래밍 기초 C++ Part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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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 강의명 | 첨부파일 | 샘플동영상 | 강의시간 | 1강 | C++ 의 시작 | | | 22분 | 2강 | 데이터 자료형, 연산자 | | | 27분 | 3강 | 조건문, 관계 연산자, 논리 연산자 | | | 22분 | 4강 | 난수, Mod(%) 연산자 | | | 21분 | 5강 | 반복문 | | | 22분 | 6강 | 이중 반복문 | | | 23분 | 7강 | 게임 만들기 - 숫자야구 | | | 27분 | 8강 | 배열, 셔플 알고리즘 | | | 25분 | 9강 | 게임 만들기 - 월남뽕 카드 게임1 | | | 27분 | 10강 | 게임 만들기 - 월남뽕 카드 게임2 | | | 21분 | 11강 | 배열, 이중배열 | | | 19분 | 12강 | 함수 | | | 23분 | 13강 | 조건문(Switch), 열거문 | | | 25분 | 14강 | 조건문, 열거문 활용 - 텍스트 RPG 게임1 | | | 24분 | 15강 | 포인터, 함수에서의 포인터 매개변수 + 필수 강의! 교수님의 게임 프로그래밍 C++ Part.1 핵심요약 | | | 35분 | |
게임 프로그래밍 기초 C++ Part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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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 강의명 | 첨부파일 | 샘플동영상 | 강의시간 | 16강 | 게임만들기 - 빙고1 | | | 23분 | 17강 | 게임만들기 - 빙고2 | | | 25분 | 18강 | 게임만들기 - 빙고3 | | | 18분 | 19강 | 구조체 (Struct) | | | 23분 | 20강 | 게임 만들기 - 하이로우세븐 카드 게임1 | | | 24분 | 21강 | 게임 만들기 - 하이로우세븐 카드 게임2 | | | 18분 | 22강 | 키 입력, 도트 그래픽 | | | 22분 | 23강 | 게임 만들기 - 숫자 슬라이드 퍼즐1 | | | 21분 | 24강 | 게임 만들기 - 숫자 슬라이드 퍼즐2 | | | 22분 | 25강 | 클래스 - 텍스트형 RPG 게임2 | | | 22분 | 26강 | 클래스 - 텍스트형 RPG 게임3 | | | 20분 | 27강 | 텍스트형 RPG 게임4 - 플레이어, 몬스터, 전투 | | | 24분 | 28강 | 텍스트형 RPG 게임5 - 플레이어, 몬스터, 전투 | | | 25분 | 29강 | 자료구조 - 벡터 (vector) | | | 25분 | 30강 | 텍스트형 RPG 게임6 - 아이템, 인벤토리 | | | 24분 | 31강 | 클래스 - 상속 | | | 23분 | 32강 | 텍스트형 RPG 게임7 - 인벤토리, 상점 | | | 23분 | 33강 | 텍스트형 RPG 게임8 - 인벤토리, 상점 | | | 21분 | 34강 | 텍스트형 RPG 게임9 - 인벤토리, 상점 | | | 29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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