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초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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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플레이어 수동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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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강
강의 소개와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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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
1강
Unity의 시작
26분
2강
C# Script 작성
25분
3강
C# Script : Move
28분
4강
C# Script : Rotation
23분
5강
충돌체
23분
6강
RigidBody
22분
7강
조명
23분
8강
Trigger
30분
9강
지형
26분
10강
prefab, Raycasting
26분
11강
NavigationSystem
26분
12강
마우스 피킹
23분
13강
Animation
26분
14강
Animation Controller
25분
15강
Follow Camera
25분
유니티 전투제작 Part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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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플레이어 수동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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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시간
1강
지형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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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2강
맵 만들기
25분
3강
길 찾아가기(By Navmesh)
22분
4강
Navmesh 장애물 충돌체크하기(Raycast)
21분
5강
충돌체크하기 (Physics.Raycast) 플레이어를 따라가는 카메라
24분
6강
Animator - BlendTree
28분
7강
이동 속도와 애니메이터 동기화
17분
8강
부드럽게 이동하는 카메라 폴더 구조 정리
19분
9강
공격 타겟을 찾아 이동하기
20분
10강
공격 범위 처리하기
19분
11강
공격 애니메이션
22분
12강
애니메이션 트리거 데미지 적용
19분
13강
Enemy 세팅 및 사망 모션(임시)
22분
14강
적 사망 시 버그 처리 타격 시 바라볼 수 있도록
19분
15강
인공지능 컨트롤러 플레이어 탐지
23분
유니티 전투제작 Part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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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플레이어 수동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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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시간
16강
몬스터 애니메이션 플레이어 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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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17강
사망 시 행동할 수 없도록 기즈모 그려보기
20분
18강
아바타 마스크 & 애니메이션 레이어 공격 동작과 걷기 동작의 합성
19분
19강
탐지 범위를 벗어 났을 경우의 동작 순찰 경로 그려주기
18분
20강
순찰 경로를 따라 움직이기
18분
21강
몬스터 순찰 속도 조정 플레이어 무기 장착
23분
22강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컨트롤러 무기 객체 생성
22분
23강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무기 줍기
16분
24강
원거리 공격을 위한 활 장착
18분
25강
투사체 목표물 따라가기
18분
26강
투사체 발사하기
21분
27강
투사체 데미지
16분
28강
이전 무기 제거 발사체 유도 끄기 / 시간 지나면 제거
19분
29강
입자효과 객체 사용하기(Particle)
19분
30강
이후 작업해보면 좋을 것들
12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