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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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명 |
첨부파일 |
샘플동영상 |
강의시간 |
1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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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 생성 및 기본 셋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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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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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2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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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선, 도형 출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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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분 |
3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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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 입력과 게임 업데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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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4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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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검사(Collision Detec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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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5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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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픽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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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6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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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게임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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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7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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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레임워크 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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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8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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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레임워크 구성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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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9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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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레임워크 구성 - 싱글톤 패턴, 키 매니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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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10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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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레임워크 구성 - 백버퍼, 픽메시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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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