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강의명 | 첨부파일 | 샘플동영상 | 강의시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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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강 | 몬스터 애니메이션 플레이어 사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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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17강 | 사망 시 행동할 수 없도록 기즈모 그려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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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18강 | 아바타 마스크 & 애니메이션 레이어 공격 동작과 걷기 동작의 합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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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19강 | 탐지 범위를 벗어 났을 경우의 동작 순찰 경로 그려주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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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0강 | 순찰 경로를 따라 움직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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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1강 | 몬스터 순찰 속도 조정 플레이어 무기 장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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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22강 |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컨트롤러 무기 객체 생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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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23강 |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무기 줍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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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24강 | 원거리 공격을 위한 활 장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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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5강 | 투사체 목표물 따라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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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6강 | 투사체 발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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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27강 | 투사체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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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28강 | 이전 무기 제거 발사체 유도 끄기 / 시간 지나면 제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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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29강 | 입자효과 객체 사용하기(Partic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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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30강 | 이후 작업해보면 좋을 것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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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