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데스크톱 개발 설치했고 콘솔 프로그램을 만들어도 소스 파일 하나 말고는 생성이 안됩니다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라는 답변도 있길리 삭제 하고 다시 설치했는데도 소스 파일 하나만 생성됩니다 ㅜㅜ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게임클래스 프로그래밍 강사 하민우 입니다.
비쥬얼 스튜디오 버전에 따라서 콘솔 프로젝트의 경우 기본 헤더파일이 생성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수동으로 파일을 생성해서 쓰시거나 아니면 별도의 헤더파일을 생성하지 말고 소스 파일 최상단에 강의에서 헤더파일에 작성하는 내용을 작성하면서 수업을 들으셔도 무관 합니다.
미리 컴파일 된 헤더파일로 설정하는 부분은 지금 당장은 크게 중요한 부분은 아니기 때문에 넘어가셔도 무관 합니다.
감사합니다.
게임 개발자가 되는 가장 빠른 길, 게임클래스!